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모니터링 이용 안내 (2023년 01월 30일 기준)

< 모니터링실 이용 신청 절차 >


1. 회원가입

  - 임상시험센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예약 가능 (관리자 가입 승인 필요)

  - 소속은 외부기관으로 작성

  - 소속 오입력 시 마이페이지에서 수정 가능

 

2. 예약

  - 매달 익월까지 예약 가능 (ex. 12월까지 예약 가능)

  - 모니터링 예약에서 시설 선택, 방문 날짜, 업체명 등 선택 후 예약

 

3. 모니터링 노쇼 패널티 적용

  - 방문을 취소할 경우, 방문 3일 전까지 예약 취소 필수

  - 당일 취소 또는 예약 취소 없이 방문하지 않는 경우 모니터링실 3개월간 이용 금지

    * 마이페이지에서 예약 취소 가능

 

4. 동도방문

  - 대리예약은 불가능하며, 예약자와 실방문자는 동일

  - 동도방문 시 각자 아이디로 예약 필수

 


<제출서류>


1. 최초방문

  - EMR 전산 ID 발급신청서 (필요시, 발급 소요시간 1시간~1시간 30, 이용기간: 최대 1)

  - 임상시험센터 모니터링 신청서

  - 재직증명서 (1개월 이내 발급)

  - IRB 통지서

 

2. 재방문

  - 임상시험센터 모니터링 신청서

  - 재직증명서, 명함 중 택1

  - EMR 전산 ID 연장이 필요한 경우: EMR 전산 ID 발급신청서 제출


 

모니터링 관련 문의 02-2650-2017 / expense@ewhact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