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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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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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층 신경계병동 전서현 간호사님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10층 신경계
2024-05-01 -
친절하신 오희연 간호사님
고마운 선생님 : 42병동 오희연
2024-04-26 -
강인숙교수님과 여러 의료진분들 덕분에 불안감을 한결 내려 놓았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강인숙
2024-04-26 -
세계최고의 명의2024-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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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 어깨진료를 너무 친절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권지은
2024-04-24 -
김소정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
2024-04-22 -
신수민 교수님, 그리고 환상의 팀원들!
고마운 선생님 : 신수민,신수민
2024-04-19 -
이선영 교수님께
고마운 선생님 : 이선영
2024-04-19 -
이순아상담사님 고맙습니다.2024-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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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병인 교수님~ 정말 감사합니다.2024-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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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아재활치료사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재활치료사 박은주, 양혜성, 박시현 선생님
2024-04-10 -
아낌없는 헌신으로 아이를 치료해 주신 정혜원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혜원
2024-04-10 -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아인
2024-04-09 -
천사 최문경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혈액암병동61병동 최문경간호사
2024-04-06 -
마취에서 깨어나 뒤에 잊을수없는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신수민
202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