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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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강악안면외과 윤다미 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일반의
2024.11.30 -
제 할아버지이신 이재희 환자님의 감사함을 전달해 올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함아롱,정혜경
2024.11.29 -
김지우 접수 선생님, 남가희 진료 선생님, 김정숙 초음파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미경,이대암병원 외래 진료 김지우, 남가희, 김정숙 선생님
2024.11.29 -
환자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41병동 간호사님들께
고마운 선생님 : 41병동 성민주 오희연 간호사
2024.11.28 -
따뜻한 한마디로 빛을 전하는 심영지 간호사님께
고마운 선생님 : CT접수실 심영지 간호사
2024.11.28 -
따뜻한 손길로 전해진 희망과 치유의 이야기
고마운 선생님 : 41병동 이효빈 간호사
2024.11.28 -
수술의 순간마다 느낀 감사와 은혜, 그리고 기도로 전해진 평안
고마운 선생님 : 정경아
2024.11.28 -
일상으로 복귀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윤주현
2024.11.25 -
111병동 전민경 선생님 감사합니다.2024.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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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센터장님,
고마운 선생님 : 장윤경
2024.11.19 -
어려운 조건에도 재활 도와주신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한수정
2024.11.19 -
감사합니다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김영구
2024.11.19 -
감사합니다 박소정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박소정
2024.11.19 -
어려움 호소
고마운 선생님 : 김정한
2024.11.19 -
환자를 위한
고마운 선생님 : 이경은
2024.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