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
양상순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양상순님 (벌관 38 병동)
2025.06.10 -
내분비내과 외래 장영옥간호사님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장영옥 간호사(내분비내과 외래)
2025.06.09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완석,121병동 이주화간호사님
2025.06.09 -
김지은 간호사선생님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비인후과 3층 3번 진료실 앞 김지은 선생님
2025.06.09 -
지하 낮항암 병동에 대한 의견
고마운 선생님 : 이대목동 간호사
2025.06.05 -
홍권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별관 4층 유방암센테 주사실 홍권희 선생님
2025.06.05 -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전종관
2025.06.03 -
71병동 길지혜 간호사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71병동
2025.05.25 -
슈퍼맨님 정말 감사합니다. 별관에 계신 분^^2025.05.21
-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간호사님
고마운 선생님 : 비뇨기과 윤미 간호사님
2025.05.19 -
산부인과 정경아교수님, 레이디병동 간호사분들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경아
2025.05.09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소아정신건강의힉과 외래 간호사 선생님
2025.05.08 -
응급의학과 이두효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두효
2025.05.08 -
안세현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안세현
2025.05.07 -
혈액내과 김자은 선생님께 많은 격려부탁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혈액내과 김자은
2025.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