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
환자를 진심으로 생각하는 교수님께
고마운 선생님 : 이지수
2025.10.21 -
임우성 교수님께 드리는 감사.편지
고마운 선생님 : 임우성
2025.10.19 -
고마움을 전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52병동 김혜진간호사님, 38병동 정찬범, 홍초희 간호사님
2025.10.17 -
김주영E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72병동 김주영E 간호사 선생님
2025.10.17 -
암의 두려움 해소
고마운 선생님 : 이경은
2025.10.17 -
파란 가을 하늘이 전하는 마음, 박대준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대준
2025.10.16 -
뇌졸증 센터에서 일하시는 분들께 감사 인사 전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장윤경,추석연휴기간 중에도 돌봐주신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님들 치료에 감사드립니다.
2025.10.16 -
친절한 홍기택 교수님 항상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홍기택
2025.10.14 -
성공적인 편도수술로 코골이 중1아들 이제 꿀잠 잡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
2025.10.09 -
항상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
2025.09.30 -
세포채집실 오하늘,오수연,김정현 선생님 격려부탁드립니다.2025.09.29
-
친절하고 미소가 예쁜 간호사님 칭찬해요
고마운 선생님 : Mri실 김지은 간호사
2025.09.23 -
의자 설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2025.09.18
-
이비인후과 김소정 교수님께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이비인후과 김소정 교수님
2025.09.15 -
MRI 촬영실 김민호 방사선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MRI 촬영실 김민호 방사선사
2025.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