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
이비인후과 김소정 교수님께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이비인후과 김소정 교수님
2025.09.15 -
MRI 촬영실 김민호 방사선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MRI 촬영실 김민호 방사선사
2025.09.14 -
믿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승정
2025.09.11 -
환자의 고통을 가슴으로 안아주신 간호사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83병동 홍초희 간호사 선생님
2025.09.11 -
반갑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준범
2025.09.10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선영
2025.09.08 -
이비인후과 김소정교수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이비인후과 김소정 교수님
2025.09.07 -
71병동 김우진 파트장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71병동 김우진 파트장
2025.09.05 -
담당 교수님들을 비롯해 42병동 간호사님들에게 감사인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안세현,박진우,이주혜,이경은,42병동 백지선간호사님
2025.09.03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신소미
2025.09.03 -
71병동 박소향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71병동 박소향 간호사
2025.09.02 -
혈액내과 문영철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문영철
2025.09.01 -
유방외과 임우성교수님 감사드립니다 ☺️
고마운 선생님 : 임우성
2025.08.27 -
신경과 장윤경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장윤경
2025.08.24 -
71병동 길지혜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71병동 길지혜 간호사
2025.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