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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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습니다?2024.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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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료예약
고마운 선생님 : 금지영
2024.11.06 -
보안사원 김명조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보안팀 김명조
2024.11.04 -
환자를 진심으로 생각해주는 마음 감사합니다2024.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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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액종양내과 유민자 간호사님을 칭찬합니다2024.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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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의사선생님 복이 많은 모양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건하
2024.10.31 -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양나래
2024.10.31 -
고맙다는생각 으로인사할려고요.
고마운 선생님 : 이경은
2024.10.29 -
호스피스실 이남교간호사님 고맙습니다2024.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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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감사합니다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장윤경
2024.10.29 -
이대목동병원 보안요원 홍세기 직원을 칭찬합니다2024.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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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화기내과 문창모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문창모
2024.10.26 -
재활의학과 윤정혜 간호사님 감사합니다.2024.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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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기택교수님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홍기택,신생아중환자실홍기택교수님
2024.10.20 -
닫혔던 마음을 조금씩 열어주고 계신 감사한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박민아
2024.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