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
누님의 인겅방광 수술을 마치고...
고마운 선생님 : 용지연. 성경아.민예지 간호사님
2025.07.02 -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선영
2025.07.01 -
고맙습니다! 최고의 의사 박기태 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박기태
2025.06.30 -
감사드립니다.2025.06.26
-
김향경 교수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향경
2025.06.26 -
욕창 케어 너무 감사합니다2025.06.26
-
1시에 통화한 고객센터 신정아 상담원분 칭찬합니다2025.06.24
-
82병동 윤혜빈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82병동 윤혜빈 간호사님
2025.06.23 -
이경은교수님과 72병동 함수민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경은,72병동 함수민 간호사 선생님
2025.06.22 -
외과(간센터/췌장•담도센터) 선생님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대준,72병동 안현슬 간호사 선생님
2025.06.22 -
62병동 김은빈 간호사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은빈
2025.06.22 -
이미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성형외과이미경
2025.06.20 -
정재윤 교수님을 칭찬합니다2025.06.17
-
임우성 교수님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임우성,유방암센터 4층 임우성교수님
2025.06.17 -
홍권희 간호사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암센터 4층 주사실 홍권희간호사선생님
202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