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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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원은 일부 직종에 대하여 연중 수시로 인터넷 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직원 선발시
인터넷 지원서를 제출한 지원자 중에서 전형과정을 통하여 선발하고 있습니다. -
제출한 인터넷 지원서는 1년간 유효하며, 서류 마감 전 까지 지원서 수정이 가능하며,
합격자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채용 절차
수험번호 | 최종 지원서 작성 후 부여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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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부문 | 본인이 지원하고 하는 직종 및 해당 부문을 확인하고 선택합니다. |
사진 |
3개월 이내 촬영된 본인의 사진을 첨부합니다.
* 지원서 작성 전 사진을 먼저 업로드 시키고 지원서 작성 요함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주소, 결혼여부 | 본인의 기본적 사항을 착오 없이 정확히 기재하고 결혼 여부는 해당 란을 클릭합니다. |
학력사항 | 본인의 학력사항을 기재합니다. 편입생의 경우 편입 전 재학한 학교 사항도 기재합니다. |
자격/면허 |
본지원부문과 관련된 자격증 및 면허사항을 우선적으로 기재합니다.
* 단, 운전면허증은 기재하지 않습니다. |
외국어 능력 | 2년 이내에 취득한 공인된 외국어 시험성적을 기재합니다.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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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역 | 주민등록초본 및 병적증명서에 기재된 병역사항을 확인 후 기재합니다. |
보훈대상여부 | 국가 보훈처로부터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를 발급받은 경우에만 “대상” 란에 “○”표를 합니다. |
신체상황 및 가족사항 | 본인의 신체상황 및 가족사항을 기재합니다. |
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 항목에 맞게 기재하되 기존항목을 삭제하거나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 단, 자기소개서에 추가할 사항이 있는 경우는 별도 추가할 수는 있습니다. |
서류반환
- 건국대학교병원은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채용관련 정보를 온라인으로 접수 · 보관하고 있습니다.
- 그 외 면접 등 채용전형 과정에서 직접 제출 받은 서류는 본인 요청 시 절차에 따라 반환함을 알려드립니다.
반환대상 서류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서류는 제외
반환가능 기간 :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30일 이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직접 제출하신 채용서류는 최종 합격발표일 로부터 30일간 보관하며 이 기간 내에 반환요청 가능
- 보관기간 3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
신청방법
- 서류 반환청구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
- 인사팀(20160097@kuh.ac.kr)으로 서류 송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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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후 14일 이내 요청서류 반환(등기/소포 배송)
* 방문수령 희망 시 별도기입 필요 - 반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병원에서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