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목동병원은 이대비뇨기병원을 통해 비뇨기 질환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이대여성암병원 개원 이후 여성질환에 대한 진료와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2023년 성장형 질환유효성평가센터 구축사업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선정 이후 본 센터에서는 비뇨기 질환, 여성 질환, 비뇨기·여성 암 질환 관련 의약품 및 의료기기의 유효성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립선암과 전립선 비대증 치료 분야 전문의를 비롯하여, 비뇨기·여성 질환 분야의 임상의들과 생명과학 분야의 석·박사급 인력들이 유효성 평가와 자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로진(UroGyn) 유효성 평가센터의 서비스 지원 대상은 비뇨기 및 여성질환을 타깃으로 개발 중인 의약품과 의료기기에 대한 유효성 평가를 희망하는 기업, 연구소, 학교, 병원 등입니다.
유효성 평가 수행 시 기관 규모 및 의뢰 내용에 따라 총 견적의 50%~70%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대목동병원 소속 임상 의사들의 자문이 서비스 전주기 동안 지속적으로 제공됩니다.
전임상 단계에서의 유효성 평가 자문과 방향 설정뿐만 아니라 임상 진입, 기술화, 사업화 전과정에 대한 자문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약물 개발과 사업화를 유도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급변하는 신약 및 의료기기 개발 동향에 맞추어 고도화된 유효성 평가 모델을 지속 개발하고 임상 전략 자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신약과 의료기기 개발 연구성과가 사업화로 이어지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시간이 1분 남았습니다.
연장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