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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모니터링 이용 안내 (2024년 01월 기준)

모니터링실 이용 신청 절차 >


1. 회원가입

  - 임상시험센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예약 가능 (관리자 가입 승인 필요)

  - 소속은 외부기관으로 작성

  - 소속 오입력 시 마이페이지에서 수정 가능

 

2. 예약

  - 매달 익월까지 예약 가능 (ex. 12월까지 예약 가능)

  - 모니터링 예약에서 시설 선택방문 날짜업체명 등 선택 후 예약

 

3. 모니터링 노쇼 패널티 적용

  - 방문을 취소할 경우방문 3일 전까지 예약 취소 필수

  - 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예약 취소 가능

  - 당일 취소 또는 예약 취소 없이 방문하지 않는 경우 모니터링실 3개월간 이용 금지

    

 

4. 동도방문

  - 예약자와 방문자는 동일인, 대리 예약으로 출입 불가

  - IRB에 모니터 담당자로 신청된 경우만 사용 가능

  - QC 방문일 경우 담당자 메일로 문의  


<제출서류>


1. 최초방문

  - EMR 전산 ID 발급신청서 (필요시발급 소요시간 1시간~1시간 30이용기간최대 1)

  - 임상시험센터 모니터링 신청서

  - 재직증명서 (1개월 이내 발급)

  - IRB 통지서 (모니터 담당자 승인 확인용)

 

2. 재방문

  - 임상시험센터 모니터링 신청서 (매번)

  - 재직증명서명함 중 택1

  - EMR 전산 ID 연장이 필요한 경우: EMR 전산 ID 발급신청서 제출


 


모니터링 관련 문의 02-2650-2017 / expense@ewhact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