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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모니터링실] 모니터링 EMR ID 발급/연장 관련 서류 업로드 안내 (2025년 2월 17일 ~)

2025년 2월 17일 예약건부터 적용

모니터링 EMR ID 발급/연장 시 필요한 서류와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EMR ID 발급/연장

1. 안내사항

   1) 방문일 전주 금요일 오후 12시까지 서류 업로드

   2) 제출 기한 및 서류 누락시 방문일에 EMR ID 발급/연장 불가

2. 제출서류

   ① EMR 전산 ID 발급신청서

    - 주민번호 뒷자리까지 표기

    - 사용기간은 방문일로부터 최대 1년

    - 책임자 또는 담당자, 신청자 서명 필수 (*전자서명 가능)

   ② 재직증명서 (1개월 이내 발급)

   ③ 신분증 사본


 모니터링 제출 서류 안내

 

예약 시 업로드 서류

방문일 제출 서류

EMR ID 발급/연장 시

1) 모니터링 신청서

2) EMR ID 발급 신청서

3) 재직증명서 (1개월 이내 발급)

4) 신분증 사본

5) IRB 통지서 (담당 CRA 확인용)

1) 모니터링 신청서 (원본 제출)

2) EMR ID 발급 신청서 (원본 제출)

그 외 재방문

1) 모니터링 신청서

1) 모니터링 신청서 (원본 제출)

2) 명함 또는 재직증명서

 

▣ 문의 임상시험센터 행정실 02-2650-2017 / expense@ewhact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