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모니터링실] 모니터링 EMR ID 발급/연장 관련 서류 업로드 안내 (2025년 2월 17일 ~)
- 등록일 2025-02-12
2025년 2월 17일 예약건부터 적용
모니터링 EMR ID 발급/연장 시 필요한 서류와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EMR ID 발급/연장
1. 안내사항
1) 방문일 전주 금요일 오후 12시까지 서류 업로드
2) 제출 기한 및 서류 누락시 방문일에 EMR ID 발급/연장 불가
2. 제출서류
① EMR 전산 ID 발급신청서
- 주민번호 뒷자리까지 표기
- 사용기간은 방문일로부터 최대 1년
- 책임자 또는 담당자, 신청자 서명 필수 (*전자서명 가능)
② 재직증명서 (1개월 이내 발급)
③ 신분증 사본
모니터링 제출 서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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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시 업로드 서류 |
방문일 제출 서류 |
EMR ID 발급/연장 시 |
1) 모니터링 신청서 2) EMR ID 발급 신청서 3) 재직증명서 (1개월 이내 발급) 4) 신분증 사본 5) IRB 통지서 (담당 CRA 확인용) |
1) 모니터링 신청서 (원본 제출) 2) EMR ID 발급 신청서 (원본 제출) |
그 외 재방문 |
1) 모니터링 신청서 |
1) 모니터링 신청서 (원본 제출) 2) 명함 또는 재직증명서 |
▣ 문의 : 임상시험센터 행정실 02-2650-2017 / expense@ewhact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