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합니다
				
				건의합니다
				
		
					병원을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작성해 주세요.
					더 좋은 진료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회신은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 드립니다.
(단, 사안에 따라 기간이 초과될 수 있으며,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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