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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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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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청결책임자 임순옥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2층 화장실 청결책임자 임순옥
2023-09-20 -
14일 나이트 근무 응급실 정예슬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14일 나이트 근무 응급실 정예슬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2023-09-16 -
고맙습니다.2023-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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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현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동현
2023-09-14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경효
2023-09-12 -
친절한 박이준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2023-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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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실에 이장희 선생님 감사합니다.2023-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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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세기 보안요원 보기좋은모습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보안요원 홍세기
2023-09-10 -
1층 보안요원 오명석님 감사합니다.2023-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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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한수진교수님
2023-09-07 -
이선영 교수님, 최희정 교수님, 이한아 교수님 감사합니다.2023-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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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서류 제공2023-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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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편했던 담낭절제술! 이선영, 이희성 교수님과 문수빈 간호사님 외 82병동 간호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희성,이선영,82병동 문수빈
2023-08-31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건하
2023-08-31 -
모자센터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선화,모자센터 심자영, 김민주
2023-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