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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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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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예약센터) 박승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고객센터(예약센터) 박승선 선생님
2024-09-10 -
정유진 외래 간호사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2024-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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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액종양내과 ☆박영훈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박영훈
2024-09-06 -
영양사 분 추천
고마운 선생님 : 영영사 김은영 38병동 오심
2024-09-05 -
무균실 간호사선생님들과 청소하시는 여사님들, 감사합니다.2024-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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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호사쌤칭찬
고마운 선생님 : 박정우간호사쌤
2024-09-04 -
너무나 친절한 직원에 대한 감사
고마운 선생님 : 프론트데스크의 직원.하석환님
2024-08-30 -
김소정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
2024-08-29 -
이주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주혜
2024-08-28 -
남궁인 선생님을 비롯해 근무중인 분들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예전에 자궁적출을 한 환자입니다..
2024-08-28 -
신환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규형
2024-08-26 -
72병동 감사합니다2024-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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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종권♡산부인과는 전종권교수님이 답이다.
고마운 선생님 : 전종관
2024-08-20 -
11층112병동 선생님들과 성형외과 수술실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2024-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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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조정목
2024-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