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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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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회신은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 드립니다.
    (단, 사안에 따라 기간이 초과될 수 있으며,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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