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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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층 111병동 선생님들 고맙습니다...2024-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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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뇨기병원 의료진 및 고객센터 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비뇨의학과 조은경
2024-07-24 -
정말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양나래
2024-07-24 -
저희 아이들 잘 크고 있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경아
2024-07-21 -
고영도교수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고영도
2024-07-20 -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2024-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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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간호사 샘 처음봄
고마운 선생님 : 72병동 전윤영 선생님
2024-07-16 -
방사선종양학과 정보영선생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보영
2024-07-16 -
여성암센터장 임우성 교수님 사랑합니다2024-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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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정현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비뇨의학과 신정현 교수님
2024-07-12 -
항암 하는동안 감사했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윤여훈, 장지영 간호사 선생님
2024-07-09 -
고객센터 김미성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고객센터 상담 김미성선생님
2024-07-09 -
심지수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심지수
2024-07-07 -
산부인과 정혜원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혜원
2024-07-03 -
산부인과 이주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주혜
2024-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