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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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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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사안에 따라 기간이 초과될 수 있으며,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내용 파악, 조사 분석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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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부인과 정경아교수님, 레이디병동 간호사분들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경아
2025-05-09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소아정신건강의힉과 외래 간호사 선생님
2025-05-08 -
응급의학과 이두효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두효
2025-05-08 -
안세현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안세현
2025-05-07 -
혈액내과 김자은 선생님께 많은 격려부탁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혈액내과 김자은
2025-05-04 -
정윤아선생님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107 심전도
2025-05-03 -
72병동 간호사선생님들 감사합니다~^^2025-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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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선화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선화
2025-05-02 -
정형외과 변준우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변준우
2025-04-29 -
정신건강의학과 2025년 5월 19일자 진료 받을 수 있도록 협조2025-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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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권형주
2025-04-28 -
조양미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조양미
2025-04-26 -
혈액내과 성분채집실 김소현,오하늘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혈액내과 김소현, 오하늘
2025-04-25 -
응급실 이두효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두효
2025-04-22 -
안과 조수창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조수창
2025-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