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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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영 교수님께
고마운 선생님 : 이선영
2024-04-19 -
이순아상담사님 고맙습니다.2024-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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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병인 교수님~ 정말 감사합니다.2024-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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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아재활치료사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재활치료사 박은주, 양혜성, 박시현 선생님
2024-04-10 -
아낌없는 헌신으로 아이를 치료해 주신 정혜원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혜원
2024-04-10 -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아인
2024-04-09 -
천사 최문경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혈액암병동61병동 최문경간호사
2024-04-06 -
마취에서 깨어나 뒤에 잊을수없는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신수민
2024-03-29 -
환자만을 생각해주시는 진정한 우리들의 슈바이처
고마운 선생님 : 이동현
2024-03-28 -
감사인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10층 신경외과 안세이 김아영 박이준선생님
2024-03-26 -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미경
2024-03-22 -
신경외과 황승균교수님 감사인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황승균
2024-03-16 -
10층 신경외과 간호부 선생님모두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황선미.조선영 간호사님
2024-03-16 -
김진만 운송기사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진만 운송 기사님
2024-03-14 -
안세현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안세현
2024-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