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회신은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 드립니다.
(단, 사안에 따라 기간이 초과될 수 있으며,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내용 파악, 조사 분석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고객의 소리
-
누님의 인겅방광 수술을 마치고...
고마운 선생님 : 용지연. 성경아.민예지 간호사님
2025-07-02 -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선영
2025-07-01 -
고맙습니다! 최고의 의사 박기태 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박기태
2025-06-30 -
감사드립니다.2025-06-26
-
김향경 교수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향경
2025-06-26 -
욕창 케어 너무 감사합니다2025-06-26
-
1시에 통화한 고객센터 신정아 상담원분 칭찬합니다2025-06-24
-
82병동 윤혜빈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82병동 윤혜빈 간호사님
2025-06-23 -
이경은교수님과 72병동 함수민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경은,72병동 함수민 간호사 선생님
2025-06-22 -
외과(간센터/췌장•담도센터) 선생님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대준,72병동 안현슬 간호사 선생님
2025-06-22 -
62병동 김은빈 간호사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은빈
2025-06-22 -
이미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성형외과이미경
2025-06-20 -
정재윤 교수님을 칭찬합니다2025-06-17
-
임우성 교수님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임우성,유방암센터 4층 임우성교수님
2025-06-17 -
홍권희 간호사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암센터 4층 주사실 홍권희간호사선생님
202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