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회신은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 드립니다.
(단, 사안에 따라 기간이 초과될 수 있으며,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내용 파악, 조사 분석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고객의 소리
-
고마운 이주혜교수님께
고마운 선생님 : 이주혜
2025-01-15 -
항상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안세현
2025-01-15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완석
2025-01-14 -
유방암센터 이장희교수님과 간호사를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장희,유방센터간호사분들
2025-01-10 -
71병동 최수임 간호사님, 고맙습니다.2025-01-09
-
71병동 천사쌤들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혜경,71병동 쌤들
2025-01-01 -
이렇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정준
2024-12-31 -
새 생명을 주신 김영구 교수님과 의료진분들 모두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영구
2024-12-30 -
상담
고마운 선생님 : 심경원
2024-12-25 -
유방외과 안세현교수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안세현
2024-12-24 -
교수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한수정
2024-12-23 -
황재호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황재호 (의무기록사본발급창구 13번)
2024-12-22 -
인술을 펼치시는 이규형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규형,혈액종양내과 교수님
2024-12-22 -
신경과 교수님 감사합니다2024-12-21
-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윤병호
2024-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