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책임의사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내용에 대해 답변하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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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경외과 황승균교수님 감사인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황승균
2024-03-16 -
10층 신경외과 간호부 선생님모두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황선미.조선영 간호사님
2024-03-16 -
김진만 운송기사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진만 운송 기사님
2024-03-14 -
안세현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안세현
2024-03-07 -
겸손한 명의를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변성완
2024-03-06 -
이렇게 로그인까지 하게할정도로 감사드릴분이있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보안팀 장원 선생님
2024-03-04 -
산부인과 의료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주혜,홍설영 선생님, 간호사 선생님
2024-02-21 -
바쁘신와중 항상 친절히 대해주셔서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경은
2024-02-20 -
소아청소년과 류현주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소아청소년과 류현주 간호사님
2024-02-15 -
의사 샘을 찾습니다!!!2024-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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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의학과 선생님들 감사합니다202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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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뇨기병원 2층 이유정 간호사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비뇨기병원 2층 이유정 간호사님
2024-02-07 -
방문할 때마다 따뜻하게 진료해주시는 김정한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김정한
2024-02-06 -
82병동 이윤주B간호사님께 감사함2024-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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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 간호사
고마운 선생님 : 61병동 프로 간호사
2024-01-27